카칭을 꿈꾸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정확하게분석! 본문

실생활에 유익한정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정확하게분석!

yun05842 2017. 2. 13. 13:00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정확하게분석!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 많이 챙겨주는 여자
    남자분들이 객관적으로 볼때 여자들을 보았을때 육체적이고 시각적인 부분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마음속 깊이 호감을 얻으실려고 하면 옆에서 잘 챙겨주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내조를 잘하는 여자입니다. 내조란 남녀차별적인 단어가 아닙니다. 외조라는 말도 있듯이 누군가 되었던간에 경제적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외조라 하는것이고 집에서 가정을 위해서 힘차게 일하는 사람을 내조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누가되었던간에 상관이 없지 않을까요?
    하지만 아직까지 썸을 타는 시기거나 초기라면 마음에 있는 사람을 먼저 챙겨주는것이 정답입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중에서도 직접적인것보다 간접적으로 호감을 표현하는것이 적당한 방법이고 상대방으이 나를 각인시킬수 있는 수단이기도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간단한 기념일에나 조금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남자들은 이외로 사소한거에 엄청난의미를 둘때가 많거든요 예를들어서 발렌타인데이에 관심있는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해주거나 그에게만 조금 특별한 선물을 주는겁니다. 

  • 먼저 연락하는 여자
    요즘 시대에는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카톡이나 라인같은 어플이 생기면서 연락할수있는 수단이 훨씬 간편해지고 저렴해졌습니다. 그리고 메신저를 이용하기 때문에 인간관계가 건조해지거나 수동적으로 될수도 있을것같습니다. 여자분들은 가끔 남자가 먼저 연락을 해야한다라고 생각을 할수도 있겠지만 남자의 마음도 비슷합니다. 먼저 연락은 하고 싶은데 어떤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고 괜히 치근덕거리거나 변태로 오해받을수있는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특히나 주변에 여자가 없는 남자에게 먼저 연락을 하시면 그남자분은 여러분이 흔히말하는 흔녀라고 해도 단시간에 엄청난 매력을 느낄겁니다. 또한 여자가 먼저 연락하게 되면 쉬운여자로 보일수 있다는 착각을 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남자들에게 그렇게하면 쉬운여자가 되지만, 한남자에게만 연락을 자주하고 먼저하게되면 호감녀가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 환하게 밝게 웃는 여자
    웃는사람을 싫어하는 있긴있겠지만 아마 사람이라면 대부분 좋아할겁니다. 남자가 하는 시시하고 썰렁하고 별거아니고 하찮은 농담에도 꺄르르 꺄르르 웃어주면서 밝은 모습으로 대화한다면 남자들은 좋아합니다. 무엇보다도 남자들은 대화흫 할때 상대방에게 미소를 지워주는 분들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아시겠지만 남자들끼리 대화를 하는것을 관찰하시면 가끔은 싸우고 있는것으로 착각하기도 합니다. 관심있는 남자에게 환화게 웃어주면서 대화하는건 없던 호감도 일으키는것 같습니다.

  • 기본적인 예의를 갖추는 여자
    공주대접을 마다하고 싶은 여자분들은 아마 찾기 힘들것같습니다. 여자들은 남자한테 그런 대접을 받기를 원하지않는분보다 그러한 분들이 더많은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남자가 왕자가 되야 여자가 공주가 되듯이 아주 사소한것이라도 남자가 여자에게 호의를 베풀었을 경우에는 그에따른 감사의 표시를 꼭해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대화중에도 남자를 깍아내리시거나 자존심을 상처입히시면 안됩니다. 이러한 행동은 여자의 가치가 높아지는게 아니라 깍이는 행동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레스토랑을 가든 포장마차에 가든 식당 이모분들한테 인사예절을 지키는 여자분들이 인기가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

자연스러운 애교와 대화하면서 눈마주치기

남자들이 애교라는 단어를 떠올릴때 생각나는 이미지는 뻔한 행동이 아닌 우연중에 나오는것을 말하기도 합니다. 예를들어서 밥을 같이 먹으로 갈때 이성에게 먹여주는센스를 보이면 상대방도 자기도 모르게 환한미소가 입가에 번지게될겁니다.

사람의 심리를 보면 무의식적으로 서로가 오랫동안 눈을 마주치고 있게뵈면 호감도가 상승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끄러워서 잘못쳐다보는거일수도 있겠지만 이것을 반대로 이용하게되면 오히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행동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소개팅 자리나 미팅자리에서는 얼마안되는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보고있게되면 더욱더 친근감이 상승하게 되면서 좋은결과를 이루어낼수가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