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칭을 꿈꾸다

신발선물받는꿈 깔끔정리! 본문

실생활에 유익한정보

신발선물받는꿈 깔끔정리!

yun05842 2017. 2. 18. 18:39

신발선물받는꿈 깔끔정리!

신발선물받는꿈


일단은 선물을 받았다는 꿈을 꾸셨다니 기분이 정말 좋을것같아요. 저는 꿈에서 선물받아본 기억은 나지가않네요... 기본적인 신발의 의미는 배우자와 부모 그리고 협조자, 동료, 집, 신분, 직장, 재산등을 나타냅니다. 꿈의 내용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제글을 잘읽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신발선물받는꿈

이것은 두가지 의미로 풀이할수 있습니다. 좋은뜻과 나쁜뜻 일단 안좋은 뜻부터 말하자면 교통사고를 조심하라는 뜻입니다. 뭔가 제가 불길한 암시를 줬다면 고의는 아니니깐 용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좋은뜻은  배우자 또는 연인은 만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기혼자의 경우에는 동업자나 좋은침구로 꿈풀이를 할수있다고 하네요. 제가 찾아본 결과로는 나쁜뜻보다 좋은뜻의 의미가 더강하니깐 좋은해몽으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반대로 나 자신이 누군가에게 신발을 선물해주는 꿈은 누군가한테 내가 도움을 주거나 아니면 다른사람이 나를 무척 아끼고 좋아해주는 사람이 생기는것으로 해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신발에관한꿈

  1. 자신에게 맞지않은 큰신발을 신은 꿈
    현재 자신에게 일어나고 있는 어떤일들이 맞지않고 일이잘풀리지 않아서 겪게될수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일이 잘풀리지 않을떄는 종종많지만 저같은경우에는 꿈으로 암시를 받고 싶지는 않습니다...

  2.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말 그대로 읽어버렸다는것은 뭔가를 읽어버린다는 것을 암시하는 글입니다. 예를들어서 가지고 계시던 재물이나 물건이 없어지는것을 겪게되고 무척 불편한일이 생길것을 압시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지갑을 종종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지갑을 잃어버리기 전날에 이꿈을 꾸었으면 좋겠습니다.


  3. 아주 낡은 신발을 신고있는 꿈
    일을 하면서 같이하고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나 동료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저는 제 동업자들과 동료들이 다들 성공했으면 좋은 바람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도 마찬가지겠지만, 꿈을 꾸기는 싫을것 같습니다.

  4. 대단한사람한테 신발선물받는 꿈
    저같은 경우에 꿈에서가 아닌 몇달전에 어떤 멋진분한테 신발을 선물받은적이 있습니다. 이의미는 높은 직위에 계신분들이나 권력자에게 도움을 받을수 있다는걸 암시하는데요. 저는 실제로 그런일이 있었으니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5. 신발을 신은상태로 강을 건너는 꿈
    다들 무슨의미인지는 대충 아실것 같습니다. 바로 용기입니다. 비록 위험한 일이지만 큰용기를 내서 헤쳐나가면 좋은결실을 맺는 꿈입니다. 저는 현실에서 제가 원해서가 아닌 발을 헛디뎌서 신발을 신은상태로 강을 건넌적이 있던걸로 기억납니다.

  6. 본인의 발사이즈보다 작은신발을 신는 꿈
    저는 보통 발사이즈가 애매하기떄문에 현실에서 많이 겪게되는 상황입니다. 만약 꿈에서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실제 상황에서 어떤 일이 잘풀리지 않는것을 경험하게 되고 또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일이 생긴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태까지 신발선물받는꿈 에 대하여 포스팅을 했는데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