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칭을 꿈꾸다

엉엉우는꿈 도대체 무슨의미일까? 본문

실생활에 유익한정보

엉엉우는꿈 도대체 무슨의미일까?

yun05842 2017. 2. 19. 20:34

엉엉우는꿈 도대체 무슨의미일까?

엉엉우는꿈

비가오는 날에 이렇게 슬픈 포스팅을 해서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하지만 우는꿈중에 좋은 해몽도 있으니 걱정은 허리에 붙들어 매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꿈은 꿈일뿐이니깐 다들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세요.

가족이나 지인이 울고있는 꿈

가족이나 지인이 울고 있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그 분의 고민이나 문제 때문에 슬퍼할것을 암시하는거기 때문에 실제로 그분에게 도움을 줄수있는지 이야기를 한번 들어보는건 어떨까요? 꿈속에서는 자신의 가족 또는 다른사람의 모습을 빌려서 울고있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자신일 경우에는 나쁜수문과 배신으로 문제가 발생할수 있기 때무네 주의하시길 바합니다.

자신이 엉엉우는꿈

왠지 좋지 않은 꿈일것 같지 않나요? 보통 엉엉울경우에는 기뻐서 우는경우보다 슬퍼서 우는경우가 더많습니다. 하지만 눈물은 슬픔하고 가깝기도 하지만 우는 해몽에서는 운의 상승하고 소원성취를 나타낼수 있는 길몽으로 나타냅니다. 어떤것에 감동을 받거나 울고 또한 기뻐서 울고계시다면 길몽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좋은일이 일어날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뭔가 후회하거나 불안해하고 있을때는 그러한 기분이 꿈으로도 반영이 될수가 있으며 눈물을 참고 흘리지 않게 된다면 자신을 억압하고 있을수 있으니 한번 생각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어떤여자분이 서럽게 울고있는 

전에서 뉴스에서 한번 본적이 있었습니다. 길가다가 정말 섹시하고 이쁜 여자분이 어두운 골목길에서 혼자 울고계시는데 지나가던 남성이 왜그러냐고 물어봤더니 갑자기 무서운 남자들이 나타나 물어본남성을 납치했다는 겁니다. 제가 이러한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어떤여자분이 울고있는 꿈은 자신에게 곧 불행한 일이 닥치게 될수있는 꿈이기 때문에 매사에 조심하시고 또 조심하셔야 합니다.


꿈에서 상대방이 노래를 부르거나 흐느껴 우는꿈

뭔가 뜬금없는 꿈처럼 들릴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누군가가 자신을 모함하고 있거나 악선전을 해서 손해를 입힐수 있다는걸 암시하는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저는 왜 이꿈이 그러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생각해봤는데 노래방에서 갑자기 내가 노래부르고 있는데 상대방이 제노래를 뻇어서 부른다면 기분이 어정쩡한것 처럼.. 그런의미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꿈

정말 상상하기도 싫은 일중 하나겠지만 꿈속에서 울게 되는것은 마음에 묻

어두었던 회환들을 풀리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재물을 얻게되고 마음의 평화를 누릴수 있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시원하게 울지 못하는꿈

이런 경험을 해보신적이 있지 않나요? 정말 울고싶은데 눈물이 안나오거나 많이울고싶은데 조금나와서 화난적 다들 경험한적 있으신가요? 슬퍼서 울고있는데, 그게 시원스럽게 울지 못하게되면 그게 우는것 같이 보이면서도 남이 흉을보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들은 현실에서는 속 시원한 일들에 직면하면서도 또한 섭섭한 마음을 갖게되거나 불편한 감정들이 뒤따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응애


그 이외에 엉엉우는꿈

  • 내가 대성통곡하면서 우는꿈
    나중에 기쁘고 만족스러운 일이 있게된다라는 꿈입니다.

  • 시신 앞에서 상대방하고 마주보면서 우는꿈
    다른분과 어떠한 시비가 생기게 되지만 결국 냉정을 다시 되찾는 꿈입니다.

  • 스카프에 눈물이 얼룩져 있는 꿈
    거기에는 불괘,헤어짐,배신,초조, 같은 안좋은것들이 들어있습니다.

  • 종이에 눈물이 떨어져서 글씨가 새겨지는 꿈
    새로운 문예작품을 만들어서 출품하게 만드는 꿈입니다.

  • 눈물이 흘러서 강과 바다가되는 꿈
    이태까지 마음고생했던 수많은 일들이 아주 속시원하게 풍리는 재물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