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칭을 꿈꾸다

출산꿈 애기낳는꿈 완벽정리! 본문

실생활에 유익한정보

출산꿈 애기낳는꿈 완벽정리!

yun05842 2017. 3. 31. 11:16

출산꿈 애기낳는꿈 완벽정리!

출산꿈



오늘은 애기낳는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를 낳는다는것 자체가 성스럽고 고귀한 행위입니다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며 세상으로 보낸는 것만큼 위대한 일을 아마 없을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하고 같이 사랑의 결실로 생명을 얻게된 귀여운 아기는 무엇보다고 귀하고 소중한 존재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고귀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애기낳는꿈 출산꿈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1. 아기낳는꿈
    축하드립니다. 아기를 순산하게 되면 길몽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뜻 풀이를 해석해보면 자신이 이태까지 추진해오던 일 큰 성과를 말하며 해오던 일이 좋은 결실을 얻게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아기를 낳는데 기분이 좋지 않을경우에는 당신에게 생각하지 못했던 불행이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아기 낳는것을 본꿈
    이것은 남자와여자에따라서 흉몽이 될수도 길몽이 될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가 이런꿈을 꾸게 된다면 큰 행운하고 재물이 들어올 길몽이지만 여성분들이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여자문제로 애인하고 크게 다툴일이 생기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3. 길에서 임산한 여자를 만나는꿈
    제가 생각하기에는 출산꿈중에서 흔치 않은꿈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꿈을 꾼 사람이 미혼 여성이라고 하면 조만간에 천생배필을 만나서 곧 결혼에 골인하게 될수 있는 길몽이고 또한 그 결혼은 사람들로부터 매우 축복받으며 행복한 결혼 이 될것이라고 합니다.

  4. 아내가 애기낳는꿈
    아내가 아기를 출산한다는것은 좋은의미이고 당신하고 와이프에게 기쁜일이 생길것이라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간내에 좋은일이 생길것이고 다른 사람의 부러움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어떤 계획이나 목표가 있으시다면 보다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길몽입니다.

  5. 예쁘고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는꿈
    출산꿈 중에 최고로 좋은 길몽인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하고 축복을 받을수가 있을것이며 여러분이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이 대박이 터질 조짐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태어난 아기가 또한 이쁘고 튼튼하다고 하면 당신이 하고있는 일이 성공이 그만큼 가까워졌다는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고생하고 노력했던일이 드디어 큰 성과로 나타나게 될것입니다.
     
  6. 남자가 애기낳는꿈
    저는 가능하면 이꿈은 꾸고 싶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과학과 의학이 점점 발전하게 되면 언젠가는 남자가 여자 대신에 출하는 날이 올것입니다. 꿈에서 남자가 아기를 낳는다는 것도 좋은의미로 해석되고 큰 행운이 따라온다것을 암시하고 고 있습니다. 특히나 직장이나 사업에서 크게 성공할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될것입니다.
     
  7. 썽둥이 아기낳는꿈
    여러분도 알고 계시겠지만 쌍둥이는 흔치않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쌍둥이를 낳으면 어떨까요? 그것은 행운이 두배로 커진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아기를 낳는다는것은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여러분의 일하고 대인관계, 그리고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암시합니다. 특히나 쌍둥이를 낳는다는것은 좋은일이 생길것이니 행복하세요.

  8. 임산부가 어항속에 있는 굼붕어를 들여다 보는꿈
    이 꿈은 태몽을 의미하며 태어날 아이분이 장차 예술가가 되어서 예술작품으로 성공하거나 많은 여직공을 거느리게 되는 기업을 일으키며 많은 돈을 벌게 될것이라고 합니다.


갓난아이가 출산을 하거나 서너명의 애기가 모여있는 꿈

꿈 속에서 갓난아이가 출산을 하거나 서너명의 갓난아이가 모여있는 것을 보셨다고하면 이것은 현재 자신이 몸담고 있는 일에 대한 열정이 넘쳐서 주체할수 없는 상황이거나 일감이 산처럼 쌓이게 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럴때는 더욱 받차를 가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자세가 필요하십니다. 지금까지 출산꿈, 애기나는꿈 에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