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칭을 꿈꾸다

설거지하는꿈 완벽정리! 본문

실생활에 유익한정보

설거지하는꿈 완벽정리!

yun05842 2017. 3. 22. 16:42

설거지하는꿈 완벽정리!

설거지하는꿈

저는 안타깝게도 설거지하는꿈을 한번도 꿔본적이 없습니다. 대신에 하루에 한번이상은 설거지를 꼭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설거지를 할때마다 귀찮지만 다하고 나면 깔끔해지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처럼 설거지는 근심걱정거리 들을 다 씻어내기 떄문에 길몽으로 자주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항상 설거지를 깨끗하게 하기 때문에 왠지 기분좋은일이 많이 일어어날것 같습니다.( 저만의 생각입니다. ) 혹시 설거지를 좋아하는 분 계신가요? 제주변에는 없습니다. 잠시 헛소리를 했는데 본격적으로 설거지 에대 한 해몽을 함깨 알아보겠습니다.

저와 같이 파해쳐봅시다!

  1. 설거지하는 꿈 첫번째 의미
    평소에 걱정거리를 한가득 지니고 계시나요? 만약 이꿈을 꾸셨다고 하면 걱정거리는 산덩어리처럼 많았지만 뒷처리를 꺠끗하게 해서 마음이 홀가분한것을 표현한거고 여태까지 마음속에 쌓아놓았던 여러가지 걱정거리들이 깨끗하게 해결되는 일이 생길것같은 기분좋은 예감이 느껴진것을 나타내는것을 말하는 해몽이라고 합니다.

  2. 설거지하는 꿈 두번째 의미
    지금 제가 설명하는 두번째 꿈의 의미는 보통 착한사람들이 많이 경험하는 꿈일것 같습니다. 이 해몽의 의미는 본인 아니면 타인의 근심을 본인 직접 해결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3. 깨끗하게 설거지하는 꿈 
    이번에는 그냥 설거지를 하는게 아니라 깨끗하게 설거지를 하는 꿈의 해몽입니다. 이의미는 좀더 강력하게 적용되는 해몽이라고 합니다. 우선 이꿈을 꾸셨다고 하면 축하 드립니다. 의미는 나를 잘되게 해주려고 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꽤 많이 있고 나를 좋아해주고 친해지려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서 꿈에서 설거지하는데 옆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사람들이 나중에 큰도움을 줄수도 있고 내가하고 있는일에 좋은 영향을 많이 끼친다고 합니다. 또한 회사에서 중요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있다면 그 프로젝트도 성공적으로 끝내는것을 암시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다른 의미로 해석될수도 있는 설거지 하는꿈

지금까지 제가 글쓴거는 좋은의미쪽으로만 해석했는데요. 하지만 약간 다른의미로도 해석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릇에 관한 꿈을 꾸셨다고 하면 통상적으로 가족간의 관계를 암시하는거라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지식이나 사고 그리고 강한 생명력과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행동상 보면 설거지를 하고있는 꿈은 그릇을 깨끗하게 만드는 의미이기 때문에 이것은 불안감은 있지만 점점 운세를 상승시키고 해결해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자신이 실패하거나 좋지않은 일들을 잊고 싶다는 의미 또한 포함하고 있습니다.
결국 좋은의미가 아닌 다른의미로 해석을 하자면 가족들간의 관계가 점점 개선이 된다거나, 또한 가족들간의 관계속에 안좋은 기억들을 잊어버리고 싶은 소망들이 꿈속에서 나타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어쩌면 간절한 소망이 꿈속에 나타난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