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칭을 꿈꾸다

쫒기는꿈 완벽정리! 본문

실생활에 유익한정보

쫒기는꿈 완벽정리!

yun05842 2017. 4. 19. 12:33

쫒기는꿈 완벽정리!

저는 이러한 꿈을 가끔씩 경험합니다. 누군가한테 쫒기는 꿈은 알고 있는분들은 알고계시겠지만 정말 실감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저하고 그 실감나는 꿈이 도대체 어떤의미 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쫒기는꿈

쫒기는꿈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1. 누군가한테 쫒기는 꿈
    사람들 또는 집단에게 쫒기는꿈이라면 불안정한 상태하고 현실에서의 척박함 그리고 힘듦으로 인하여 벗어나고 싶은 심리상태를 반영한다고 합니다. 또한 항상 불안한 심리상태로 인하여 취업이 잘안되고 목표로 이룬 시험에서 좋지않은 성적을 받았을 경우에 이러한 꿈을 자주꾼다고 합니다.

  2. 귀신에게 쫒기는 꿈
    사람한테 쫒기는것도 무서워죽겠는데 귀신한테 쫒기면 기가막힐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현실에서 귀신은 볼수없는 존재라서 비현실 존재로 인식이 됩니다. 하지만 꿈에서 이런 비현실적인 존재인 귀신이 나를 쫒아다니는것은 흔히 일어날수 없는 예기치 못한 일들이 찾아 올수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갑작스럽게 사고나 사기를 당할수가 있다는 해몽이니 귀신에게 쫒기는 꿈을 꾸셨다면 평소에 주의좀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3. 살인자에게 쫒기는 꿈
    이 상황은 현재 위태롭고 위험한 상황에서 탈굴하고 싶은 인간의 심리가 반영되어서 나타난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 나에게 벌어져 있는 일들이 감당이 되지가 않아서 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이러한 꿈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조금은 힘들기는 하겠지만 내가 주변에서 벌어진 일들이 하나 하나씩 빨리 정리를 함으로써 현실에 있는 스트레스부터 벗어나는것이 우선입니다.

  4. 쫒기다가 잡히는 꿈
    저같은경우는 쫒기기만해봤느데 아직까지 잡혀보는 꿈은 꿔본적이 없던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현실에서 도망치다가 잡히는 꿈을 꾸게되면 안좋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도망다니다 잡히게 되면 불안한 상황이 종료되는것을 뜻하기 때문에 현실에서 겪고 있는 고민하고 걱정 문제 등이 원만하게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 꾸미라고 합니다.

  5. 자신이 누군가를 쫒는꿈
    이런꿈을 꿔보는것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누군가를 계속 쫒은다음 그 사람을 잡게되면 현실에서 추진하는 일들이 원활하게 해결되는것이라고 합니다. 대신에 누군가를 쫒기만 하고 잡지 못하게 되면 현실에서 계획했던 일들이 다급하게 추진되거나 성과가 없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동물에게 쫒기는꿈

사람, 귀신도 아닌 동물들에게 쫒기는것은 어떤것을 의미할까요? 호랑이에게 쫒기는 꿈같은 경우 호랑이는 재물 과 명예 그리고 권력등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재산에 손해가 가거나 명예에 손해가 간다거나 아니면 권력자와의 관계에서 좋지않은 일들을 당한다는 겁니다. 
호랑이가 아닌 원숭이한테 쫒기셨다면 원숭이는 교활한 사람또는 사기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원숭이에게 쫒기고 있다는것은 사기를 당한다거나 또한 교활한 사람에의해서 위험한 상황에 닥치게 되는 불안감 또한 공포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뱀에게 쫒기는 꿈을 꾸셨다면 뱀은 처리해야 할 일들을 의미합니다. 이중에서 검정색 뱀들은 의중을 잘알기가 힘든 사람과 함께 처리해야 할일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뱀에게 좆기는 꿈은 처리해야 할일들이 많아서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지금까지 재미없는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오늘 좋은 꿈 꾸세요.